Mark of the Deep
Mark of the Deep은 강력한 서사와 메트로이드바니아 및 소울라이크 게임 요소의 흥미로운 조합이 있는 서사적인 해적 모험입니다. 해적 루키가 이 여정에 나서고, 저주받은 섬의 신비를 탐험하며 사라진 선원을 찾아보세요! 서사의 해적 모험에 합류하세요! 한 해적선이 신화와 이야기로만 알려진 신비로운 섬에 난파되었습니다. 마커스 '루키' 램지로 플레이하며 저주받은 이 섬의 신비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사라진 분노의 인어 해적단의 선원을 찾아보세요! 저주받은 생물들을 처치하고 생존하세요! 척박한 환경에서, 사라진 동료들을 찾기 위해 심해 괴물, 언데드 생물, 위협적인 컬트 신자 등 다양한 위험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소울라이크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전투에 도전해서 80개 이상의 적과 16명의 보스를 상대하세요! 표식의 힘을 해방하세요! 새로운 표식의 수호자로서, 루키는 적들과 싸우고 탐험 방식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능력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전투 기술을 향상시키고 섬의 다양한 지역에서 새로운 길을 열기 위해 새로운 능력, 무기와 액세서리를 발견하세요. 선원들을 구출하세요! 심해 괴물들, 그리고 저주받은 섬에 갇힌 많은 다른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오래된 친구들을 구출하고 섬의 원주민인 고대인들의 신비를 풀어가며 새로운 동맹을 만드세요. 자신의 길을 선택하세요! 심해의 부패는 주변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며, 당신의 소중한 동맹원들도 이에 포함됩니다. 그들을 돕고 임무를 완수하며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섬 탈출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엔딩을 발견해보세요! 우리 선원들과 합류하세요! Dandy Ace와 No Heroes Here의 개발자들로부터, Mark of the Deep 커뮤니티를 만나고 게임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Mad Mimic의 공식 Discord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