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ble Duel
마법 결투 는 비정 한 마녀 에 의해 정복 당한 왕국 에서 분쟁 을 해결 하는 방법 입니다. 모든 몬스터 가 도전 해올 것이지만, 마법 은 적을 파괴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파괴 적인 강력한 마법 의 공 을 마스터 하고 개발 하면 가장 가공 할 마법사 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 은 자비 의 때가 아닙니다. 바로 악 을 근절 할 때 입니다! 결투 승리. 고대 의 강력한 마법 의 공 을 마스터 하세요! 영웅 개발. 를 전설 의 영웅 으로 레벨 업 하세요! 주문 업그레이드. 결투 에서 결투 로 마법 의 능력 을 향상 하세요! 보통 이 아닌 캐릭터 만나기. 아주 특이한 아군 들을 만나는 것을 준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