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y Faces: Console Edition
레트로 아케이드 슈팅의 부활! 숙면을 방해한 많은 얼굴 왕을 혼내 주세요! Many Faces는 아케이드 고전 게임에서 영감 받은 다방향 슈팅 게임입니다. 액션은 한 화면에서 진행되지만 스테이지가 랜덤이어서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캐릭터의 무기와 능력을 다양하게 설정하면 매번 플레이 할 때 마다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