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y's
무인도에 갇힌 한 사람이 마지막 음식 조각을 찾아냅니다. 죽음의 경계에 있는 그는 어느 밤에 깨어나 보니 풍부하게 구비된 패스트푸드 식당이 나타났습니다. 이상한 광경에 경악과 혼란스러워 하면서 ‘매니스’라는 공포스러운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거기서는 아무것도 이상한 게 없는 듯 행동하는 직원들, 피에 목마른 손님 한 명, 그리고 식당 깊은 곳에서 불러대는 이상한 관리자가 있습니다. 과연 이 무인도에서 마지막 식사를 하게 될까요, 아니면 식사가 되어 버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