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Interior Pack 1
무엇이 인생을 더욱더 재밌게 만들어주는지 세계 각지의 보행자, 운전자, 승객에게 물어보면 모두가 다양성이라고 같은 대답을 할 것입니다. 4가지 새로운 오리지널 색상의 좌석과 세련된 바닥 디자인으로 구성된 이 버스 인테리어 DLC로 다음 도심 교통 유행의 선도자가 될 것입니다. MAN 버스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단장해보세요. 자유롭게 선택하고 새로운 것도 시도해보세요. 교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시간이 없습니다! 어서 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