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Bus Pack 1
시사이드 밸리 버스 운전사 여러분 주목! 새로운 버스로 업그레이드하고 싶으세요? MAN 버스의 새로운 모델을 열렬히 기대하고 계셨나요? 그렇다면 이 확장팩이 딱 맞을 겁니다! 이 Bus Simulator DLC에는 MAN의 라이선스를 받은 세 가지 신규 버스가 들어있습니다! 문 2개가 달린 12m 짜리 MAN Lion’s City A21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MAN Lion’s City A47은 길이가 10.4m로, Lion’s City 시리즈 버스 중 가장 짧은 버스입니다. 추가로, 연결된 버스인 MAN Lion’s City A23도 기대해 볼만 합니다. 이 현대적인 18m짜리 3차축 버스는 승객 140명을 태울 수 있으며, 4가지 문으로 빠르고 쉽게 오르내릴 수 있어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탑승 및 하차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버스라면 승객이 많은 바쁜 시간대에도 목적지에 제 시간에 도착하면서 승객들이 편안하게 앉아서 갈 수 있습니다. Bus Simulator 확장팩을 플레이하려면 정식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