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jorariatto Full Bundle
이 번들에는 개발사 Majorariatto의 네 가지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Majotori * pureya * Ambidextro * Golfing Over It with Alva Majo === MAJOTORI === 상식 퀴즈 게임에서 이기면 마녀 Lariat이 소원을 들어주지만, 게임에서 지면 끔찍한 일이 벌어집니다. 과연 여러분의 무지가 얼마나 많은 인생을 망치게 될까요? 인터랙티브 내러티브와 상식 퀴즈가 합쳐진 독창적인 소규모 게임 Majotori를 만나 보세요. === PUREYA === 아케이드 게임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지만, 그만큼 쉽게 지루해질 수도 있죠. 하지만 10초마다 게임이 달라진다면 어떨까요? Pureya는 버튼 2개만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아케이드 미니게임 컬렉션입니다. 10초마다 무작위로 다른 미니게임으로 전환되죠. 방해물을 극복하고 최대한 많은 마블을 모으세요. 파친코 기계에서 모은 마블을 사용해 새로운 미니게임, 음악, 스킨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10초마다 달라지는 방식으로 30개 이상의 다양한 미니게임을 한 번에 즐기거나, 개별적으로 플레이해 고득점을 노려보세요. === AMBIDEXTRO === 마녀가 왕자와 공주를 납치했습니다. 왕실 마법사인 여러분은 두 명으로 나뉘어 두 사람을 동시에 구하러 갈 수 있지만, 그보다 먼저 둘로 나뉜 몸을 동시에 제어하는 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단일 화면 플랫폼 레벨을 헤쳐나가다 보면 한 손에 한 캐릭터씩, 양손으로 두 캐릭터를 제어하는 기예를 익히는 데 양손 제어법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집중력을 분산하는 법을 배우고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며 불가능할 거라 생각했던 레벨을 공략해 보세요. === GOLFING OVER IT WITH ALVA MAJO === Golfing Over It with Alva Majo는 골프공을 치면서 초현실 세계의 산을 등반하는 과정에서 좌절감을 주는 게임으로 2017년에 히트한 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과는 상이한 입장을 견지합니다. 짜증나게 하는 컨트롤 문제와 상관없이, 굳건히 서 있는 산을 향해 오르는 도전을 경험해 보세요. Bennett Foddy는 본 게임을 플레이 한 후, 게임을 축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