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frame Defenders
MAINFRAME DEFENDERS는 복고풍 미래 지향적인 전술 게임입니다. 컴퓨터 바이러스가 '스타게이저' 연구 시설에 침투했습니다. 단지에 있는 로봇의 대부분은 감염되었습니다. 4 개의 프로토 타입으로 구성된 분대를 제어하여 메인프레임을 방어하세요. 단지 내 가장 깊은 곳으로 가는 길에 공격을 물리치고, 제작자를 파괴하고, 귀중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감염된 노드를 정리하는 등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아이템의 한계와 단점을 우회하고 강력한 조합을 작성하십시오. 다양한 전술로 즉과열, 부식, 손상 흡수, 사격 복귀 등으로 적을 격파합니다. 한 가지 전략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적이 이에 대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메인프레임을 보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