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netail (Xbox One)
Magnetail과 함께 기발한 발명품과 영리한 도전, 그리고 놀라운 해답으로 가득한 세계로 떠나 보세요. 이 매력적인 퍼즐 어드벤처에서 여러분은 천재 발명가 생쥐와 함께 작업실, 연구소, 창고를 누비며 수많은 퍼즐을 해결하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는 에너지와 자력, 그리고 논리가 결합된 새로운 도전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모듈을 밀어 움직이고, 모듈이 미끄러지듯 이동하는 모습을 관찰하며, 자석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경로를 바꾸고 장애물을 만들며 새로운 길을 열어 보세요. 처음에는 단순해 보이지만, 곧 모든 움직임이 퍼즐 전체를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성공의 비결은 몇 수 앞을 내다보는 것입니다. 모듈은 어디에서 멈출까? 어떤 자석을 먼저 사용해야 할까? 다음 움직임을 위해 어떤 길을 확보해야 할까? Magnetail에서는 모든 결정이 중요하며, 완벽한 해결책을 찾아냈을 때의 만족감은 복잡한 기계를 처음 성공적으로 작동시켰을 때만큼 짜릿합니다. 분주한 작업실, 실험으로 가득한 연구소, 기계 장치가 가득한 창고를 배경으로 한 30개의 정교한 스테이지를 탐험해 보세요. 끊임없이 등장하는 새로운 상황은 관찰력과 계획성, 그리고 창의력을 시험하며 자력의 법칙을 완벽히 익히도록 만듭니다. 아기자기한 비주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조작 방식, 그리고 사고력과 실험 정신을 보상하는 퍼즐 디자인을 통해 Magnetail은 편안하면서도 깊이 있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잠시 멈춰 생각한 뒤, 마침내 완벽한 해답을 발견하며 미소 짓게 되는 그런 게임입니다. 모듈을 정렬하고 자석을 마스터하여, 어떤 발명도 뛰어난 두뇌를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