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heep (Windows)
Magic Sheep는 실크햇을 쓴 귀여운 양이 천천히 퍼즐을 풀어 나가는 아기자기한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나무통을 대리석 받침대로 밀고, 최적의 길을 찾으며, 차분함과 전략이 어우러진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과 가을 두 가지 분위기로 구성된 총 30개의 단계는 블록, 통, 받침대들로 꽉 차 있으며 완벽한 배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통을 제자리에 놓으면 상큼한 효과음과 함께 스테이지가 완료됩니다.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판을 관찰하고, 한 칸씩 이동하며, 언제든지 Undo나 Restart를 사용해 가장 멋진 해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조용히 사고하는 퍼즐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딱 맞는 경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