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gie the Magnet
중력과 자성의 힘을 이용해서 자신을 실험실 너머로 날리고 퍼즐을 푸세요! Maggie는 이 세상에서 과학 실험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Maggie는 언제든지 자신의 자성을 켜고 끌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애니메이션 자석이랍니다. 과학적 발견의 가능성을 감지한 그녀는 자신만의 실험실을 열었는데, 이제부터 재미있는 과학 실험을 시작하고 자기 능력을 확인하려면 필요한 게 한 가지 있습니다. 바로 실험 전체를 감독할 누군가죠! 당신이 그 일을 맡아줄 수 있나요? Maggie the Magnet은 모든 게임 플레이를 하나의 버튼으로 진행할 수 있는 물기 기반 퍼즐 게임입니다. 버튼을 길게 누르면 Maggie의 자성이 활성화되기 때문에 4개의 자석이 달린 철판, 즉 자석 끝이 향하는 방향으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버튼을 떼면 Maggie가 공중에서 다양한 스턴트를 펼칠 수도 있고 중력과 채워진 탄력을 이용해서 틈을 뛰어넘을 수도 있습니다. Maggie를 실험실 곳곳으로 날리면서 150개 이상의 개성 넘치는 레이아웃 속에서 실험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