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id Cycle
추상적인 이야기 속 깊이 펼쳐지는, 독특하면서도 수수께끼 같은 일련의 이미지 속을 탐험하세요! 잠은 놀라울 정도로 불가사의한 장소로 우리를 데려가 주는 힘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 불가사의한 장소는 때론 무섭기도 하지만, 보통 뜻밖의 경험을 선사해 줍니다. Lucid Cycle은 우리의 꿈에서 흔히 나타나는 개념과 경험을 탐험하는 이야기입니다. 때론 특별한 목적 없이 환경 퍼즐을 풀어나가기도 하고, 때론 최종 목적지도 모른 채 변화하는 지형 속을 헤쳐나가기도 합니다. 익숙한 장소에서 낯선 상황을 마주하게 될 수도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벌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 뒤에는 과연 어떤 큰 의미가 담겨져 있는 걸까요? 일인칭의 시점으로 진행되는 Lucid Cycle 속에서, 당신은 꿈꾸는 사람이 되어 짧지만 강렬한 일련의 시나리오 속을 탐험하게 됩니다. 각각의 시나리오를 이해하면 다음 장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려면 숨겨진 물건을 찾거나, 공간 곳곳에 흩어져 있는 플랫폼 위를 뛰어다니거나, 자신의 발자취를 되짚어야 합니다. 똑같은 이미지는 하나도 없지만, 모든 이미지는 같은 태피스트리 속의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