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ish
솔로몬 경과 빛의 구원자들은 사악한 마왕의 손아귀에서 츠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코넬리우스 성을 떠납니다! 하지만 기사는 문득 불안한 마음이 듭니다… 혹시라도 공주가 구출된 뒤 자신이 아닌 친구 중 하나와 사랑에 빠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래서 그는 사랑에 눈이 먼 자라면 누구나 하는 행동을 합니다. 네, 친구들을 손절하는 것입니다! 솔로몬은 공주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맹세와 함께 혼자 마왕의 성으로 향합니다. LABS와 Matt Kap이 기상천외한 8비트 스타일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Lovish를 선보입니다! 작고 간결한 방들을 하나씩 돌파하면서 괴물을 베고, 아이템을 수집하고, 출구를 찾으세요! 각 방을 클리어할 때마다 짧은 이벤트 장면이 펼쳐지는데,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얻게 될까요? 아니면 무작위로 RPG 전투에 휘말리게 될까요? 뜬금없이 세상이 멸망하지는 않을까요? 한 번에 한 방씩, 마왕의 성을 정복하며 그 답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그러니 부디 친절을 베풀어 보세요. 공주를 구하기 위한 솔로몬의 여정에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