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s Revenge
Lou's Revenge는 사탄의 아들 루를 플레이할 수 있는 최초의 풍자 액션 RPG 게임입니다! 사탄의 아들이 된다면 어떨지 궁금한 적 없으신가요? 특별한 것은 없어요... 난투와 끝없는 즐거움 그리고 무자비한 총질이 일상이죠. 지옥을 구하세요! 잠시만요... 뭐라고 하셨죠? 아, 네. 맞아요. 지옥 말이에요! 지옥이 예전 같지 않아요. 악당들에게 잠식당했거든요. 세상에서 가장 더럽고 음흉하고 끔찍한 악당들, 바로 인간들에게 잠식당했답니다. 인간들이 죄의 본거지를 아수라장으로 만들고 있어요. 그리고 당신만이 그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착한 악당을 따라 지옥에서 가장 나쁜 “공주님”을 구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