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Records: Bloom & Rage
90년대로 돌아가 커지는 우정, 펑크 밴드, 인생을 영원히 바꾸어 놓을 설명이 불가능한 사건을 통해 고등학교 소녀 네 명이 유대감을 쌓는 결정적인 여름을 경험해 보세요. 스릴 넘치는 두 가지 파트로 스토리를 경험해 보세요.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수께끼를 파헤치세요 1995년과 2022년의 타임라인, 더 큰 퍼즐의 조각을 이루는 두 가지 시간대를 넘나들며 두 내러티브를 모두 만들어보세요. 10대 시절을 파헤치며 밝힌 인생을 바꿀 만한 비밀과, 누가(또는 무엇이) 그들을 다시 모았는지 확인하세요. 다시 만난 그들은 무엇이 진짜인지, 그때 정말로 어떤 일이 벌어졌었는지, 벨벳 코브의 이면에 무엇이 곪아가고 있었는지 맞추어 나가게 됩니다… 담아내고 연결하세요 실제같이 살아있는 상호작용과 대화를 통해 새롭게 쌓은 소녀들의 유대를 느껴보세요. 바라보는 방향이나 말하는 내용에 따라 바뀌는 몰입형 대화에 참여하세요. 끼어들거나 무시하는 등의 반응이 가능합니다. 캠코더를 들고 탐험하며 벨벳 코브를 촬영하고 이곳의 사람, 장소, 울창한 자연의 핵심을 담아내세요. 재미로 촬영하거나,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찾아보세요. 새롭게 찾은 우정 스완으로 플레이하며 각자의 삶에서 싸워나가는 새 친구들과 친해지세요. 노라, 어텀, 캣과 우정을 쌓는 여름 동안 틀을 깨고 나와 저항 정신을 품어보세요. 자아를 탐구하는 여정 속에서 여러분의 행동과 말을 통해 각 친구들과의 관계를 만들어나가게 됩니다. 몇 년 후 이 유대감은 약해질까요? 아니면 헤어지지도 않았던 것처럼 느껴지게 될까요? 그리운 꿈의 풍경 1995년 미시간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한 구석에 조용해 보이는 작은 마을, 벨벳 코브가 있습니다. 빽빽한 숲과 고요한 호수 사이에 있는 이 마을은 아름다움과 기이함이 만나는 곳입니다. 향수와 환상적인 느낌을 섞어 섬세하게 제작한 드림팝 사운드트랙에 푹 빠져보세요. '모든 것이' 편안하게 느껴질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