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시나리오 'Lost Numbers'
※본 상품을 포함한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신 캐릭터 '나나'를 중심으로 한 에피소드를 추가하는 다운로드 콘텐츠입니다. 추가 에피소드는 추천 레벨 10~99인 다수의 리퀘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퀘스트는 시설 '클럽 크리테이셔스'에서 게임 진행에 따라 수시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리퀘스트 진행에 따라 던전 '하치가야 연성장'이 개방됩니다. '하치가야 연성장'에서는 본작 최고 난이도의 보스가 기다리고 있으며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