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Grimoires: Stolen Kingdom
견습 연금술사가 위대한 스승밑에서 수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지만 그 곳에는 어두운 비밀과 부모의 실종만이 남겨져 있다. 이제, 세상과 자신의 운명을 바꿀 여정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