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Grimoires Collection
포함 내역: - Lost Grimoires: Stolen Kingdom 한 연금술사 견습생은 대학 졸업 후 위대한 마스터 밑에서 훈련을 받고자 집으로 돌아온다. 그녀는 자신이 불가사의한 모험에 연루되고 말았다는 사실에 대해서 전혀 깨닫지 못한다. 한 젊은 연금술사는 왕국의 운명을 위한 투쟁에 들어가기를 원하지만, 그보다 먼저 그녀는 과거의 어두운 진실에 직면해야만 한다. 그녀는 과연 성공할 것인가? - Lost Grimoires 2: Shard of Mystery 페른 왕자가 대관식 직전에 실종됐을 때 그를 찾을 수 있는 이는 궁정에서 오직 한 사람! 교사와 스파이, 그리고 그리프집의 조언자로서 왕실 후계자를 찾아 어두운 마법의 손아귀에서 구출하기 위한 위험한 어드벤처를 출범하라! - Lost Grimoires 3: The Forgotten Well 라파엘 왕은 신비한 실반헤어 엘프의 군대에 대항하는 원정에서 승리합니다. 왕의 백성들은 승리의 경축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왕의 여동생은 전쟁 중 라파엘의 이상한 편지에 깜짝 놀랍니다. 그녀는 라파엘이 저주를 받았고 실제 전쟁이 시작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