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Ember: Legendary Souls
Legendary Souls는 Lost Ember의 세계를 새로운 오픈 월드로 확장하는 확장팩입니다. 메인 게임에 등장한 모든 동물이 다시 등장하며, 각 동물의 능력을 활용해 다양한 생물군계를 탐험하고, 거대한 산등성을 오르며, 호수 깊은 곳의 잊힌 기억을 찾고, 하늘 높이에서 세상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혼 퀘스트를 통해 더 많은 길 잃은 불씨가 자신의 과거를 이해하고 전설적인 빛의 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