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t River
세상을 바꾸세요 순차적으로 생성되는 미궁을 배경으로 하는 루트 리버는 던전 크롤링 액션 로그라이크로,맹렬한 실시간 전투와 다크 판타지 설정,그리고 공간 블록 변화가 하나로 합쳐진 게임입니다. 끔찍한 야수들을 처치하세요 강력한 유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여러 퍼즐을 풀며 자신이 서 있는 바닥 지형을 바꾸거나,공중에 떠 있는 유적으로 슬라이드할 수 있습니다.무한하게 이어지는 지하 묘지를 탐험하며 야수들과 길을 잃은 여행자들,그리고 보스와 만나게 됩니다.이 우주 속 동굴에서 새로운 무기와 장비를 발견하고,영구 업그레이드를 위해 불경한 지식을 쌓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