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Mum No Computer
음악이 대혼란을 만나 펼쳐지는 신나는 모험에 대비하세요! Look Mum No Computer는 여러분을 솔더스워스의 엉뚱한 픽셀 아트 유니버스로 초대합니다. 이 트윈스틱 슈팅 액션 RPG 게임 속에서, 신디사이저 사이드킥 코스모와 함께하는 샘이 되어 흉포한 가정용품과 싸우고 그 내부를 수리하세요. 한 번에 하나의 기막힌 비트씩! 주요 특징 인터랙티브 음악 제작: 강력한 무기이면서 발전하는 게임 사운드트랙의 악기를 형성하는 독특한 모듈을 제작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플레이스타일을 커스터마이징하고, 흉포한 기계와 싸우며 나만의 전자 음악을 작곡하세요 DIY 제작 시스템: 아이템을 수집하여 Look Mum No Computer의 상징적인 디자인 제작자에 영감을 받은 새로운 모듈을 만들어 보세요. 전설적인 화염방사기 오르간에 열렬한 경의를 표하는 화염방사기 모듈을 포함합니다. 독특한 세계 탐험: 기이한 크리처, 어려운 퀘스트, 엄청난 보스 전투로 가득 찬 기계 내부의 독특하고 다채로운 픽셀 아트 풍경으로 워프하세요. 역동적인 전투: 트윈스틱 컨트롤을 이용하고, 무기와 짜릿한 음악 모두에 연료를 채워줄 에너지를 관리하며 적 무리와 싸우세요. 음악과 게임을 사랑하는 모두를 위한 게임: 여러분이 좋아하는 게 레트로 게임이든, 전자 음악이든, Look Mum No Computer의 발명가적 DIY 정신이든, 이 게임에서 그걸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모험이 기다립니다 솔더스워스의 흉포한 기기들을 뚫고 여행하고, 잊을 수 없는 캐릭터들을 만나고, 그 안의 음악적인 혼돈을 해결하세요. 여러분이 기계를 수리하고, 보스를 무찌르고, 조화를 되찾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박자를 영영 놓치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