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art Grimoire
이 작품은 숫자 퍼즐인 '로지아트'와 문장으로 조합을 추리하는 단어 퍼즐 '퓨전'을 접목시킨 퍼즐 게임입니다. "로지아트" 문제를 풀고 클리어한다. 클리어한 문제를 소재로 삼아 새로운 문제를 만드는 "퓨전"을 한다. "퓨전"을 통해 만들어진 새로운 문제를 푼다……. 많은 수수께끼들을 풀어나가며, 에밀과 함께 마서를 복원해 봅시다. - 스토리 - "로지아트의 마서"를 획득한 당신은 마서의 관리인인 "에밀"과 만나게 됩니다. 로지아트의 마서는 본래 다양한 ""로지아트""를 풀 수 있는 마서였지만, 걸려있던 마법에 이상이 생긴 탓에, 수수께끼로 가득한 마서로 변모하였습니다. 또한 마서의 변모로 인해 대부분의 "로지아트"가 잠겨버리고 말았습니다. 로지아트의 마서에게 선택받은 당신이라면, 마서에 담긴 수수께끼를 풀고 다시금 "로지아트"를 풀 수 있도록 만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에밀과 함께 신비한 마서의 수수께끼를 풀며, 마서가 원래 모습을 되찾도록 복원해 봅시다. - 게임의 특징 - <로지아트> 로지아트는 가로세로 숫자를 힌트로 삼아 일러스트를 완성하는 "픽쳐 로직 퍼즐"입니다. 심플하고 알기 쉬운 규칙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탑재된 각종 어시스트 기능을 활용하여 더욱 시원시원하게 진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어시스트 기능은 언제든지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퓨전> 클리어한 로지아트 문제는 새로운 문제를 오픈하기 위한 소재가 됩니다. 2~3개의 소재를 올바르게 조합해 퓨전하면 새로운 문제가 오픈됩니다. 각 문제의 힌트 텍스트를 읽고 올바른 조합을 추리해 봅시다. <로지아트 문제수> 다양한 사이즈의 문제가 280문항 수록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5×5, 10×10, 15×15, 20×15, 30×30, 40×30으로 6종류입니다. <에밀의 성장> 함께 마서의 수수께끼를 푸는 에밀은, 로지아트 문제를 풀어갈수록 마력이 상승합니다. 에밀의 마력이 상승하면 더 많은 문제를 퓨전할 수 있게 됩니다. <마서 카테고리 오픈> 마서가 이상해지면서 분류된 카테고리도 열람할 수 없게 돼버렸습니다. 처음에는 열람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적지만, 게임을 진행하면서 특정 문제를 클리어하면 카테고리가 서서히 오픈됩니다. This software incorporates fonts provided by Monotype Imaging Inc. Monotype, Fontworks, and the names of the respective font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Monotype Imaging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