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oCycle
새로운 자아를 갖게 된 엄청난 무술 실력의 오토바이 I.R.I.S! 자유를 찾기 위한 그녀의 대륙 횡단이 이제 시작된다! I.R.I.S를 도와주는 건 바퀴에 바지가 걸리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모험에 동참하게 된 수리공 Pablo뿐... 광기로 가득 찬 오토바이 S.P.I.K.E와 다국적 무기 조직에 쫓겨 다니며 I.R.I.S와 Pablo는 힘들고 어려운 위기를 겪게 되지만 자유를 찾아 떠나는 이들에게 패배란 없다! 본 게임의 다운로드 버전은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