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k n' Load Weapons Pack
발사 준비 완료 DLC 무기 & 무기 스킨 팩에는 여러분의 무기고에 추가되는 치명적인 무기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과 얼음 무기 스킨을 포함하여 ZXR .45 ACP, Kings Arms Shotgun, Giovanni Mk12 Auto 및 Prescot SR-9 Pisto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2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