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Nightmares 깊은 곳 DLC
다른 사람들은 모두 탈출했지만 키드만은 목구멍의 깊은 곳으로 떨어졌습니다. 키드가 이 장소에 아는 것은 이 축축한 곳이 '할멈'이라는, 부패하고 분노에 가득차서 아무도 자신의 장소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하는 존재가 살고 있다는 것 뿐입니다. 그는 살아남고 싶다면 투쟁해야 하며, 떠돌아다니는 잔해에 치이지 않도록 조심하고 위험한 물살에 휩쓸리는 것을 피하며, 이 깊은 곳에서 벗어나기 위한 길을 찾아내는 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