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Legs (Xbox One)
밀리피드의 스릴 넘치는 전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거대한 밀리피드가 스릴 넘치는 전투를 벌이는 아레나에서 흥미진진한 모험을 준비하세요. 밀리피드를 더 강하고 빠르게 만들어 상대를 제압하고 물리칠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적들과 싸우세요. 밀리피드를 성장시키고 다양한 스킨을 선택해 아레나를 지배하세요. 모든 전투는 실력을 뽐내고 최고가 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게임에 들어가서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