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bot
Limbot은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거대한 골판지 로봇의 팔다리를 하나씩 맡아 조종하는 물리 기반 3D 액션 플랫포머입니다. 손으로 만든 듯한 종이 도시에서 걷고, 밟고, 차고, 때리는 것만으로도 금세 난장판이 벌어집니다. 완전히 파괴 가능한 골판지 세계에서 밟고, 차고, 주먹을 날리며 엉뚱한 목표를 달성해 보세요. 건물과 장애물, 적은 산산조각 나거나 납작하게 눌릴 수 있습니다. 마천루를 쓰러뜨리고, 종이 적들과 맞서고, 크고 우스꽝스러운 수제 보스들을 넘어뜨리세요. 수제 감성의 업그레이드로 로봇을 꾸미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다리에 탄산음료 캔을 묶어 속도를 올리거나, 나무 숟가락을 달아 가라테 손날치기의 사거리를 늘리고, 스티커를 붙여 개성을 더해 보세요. 부품을 마음대로 섞어 나만의 로봇을 만들어 보세요. 조작은 직관적이라 누구나 팔다리를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진짜 문제는 서로 손발을 맞추는 일이죠. 행운을 빕니다. 그리고 로봇이 넘어지면, 그건 분명 팀원 탓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