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Lift Apex
세라노 대양에는 깊이 묻혀있던 이멀젼을 뽑아올리던 일체형 구조물이 여러 개 남아있습니다. 승강기 가운데에 있는 셔터 창문들은 근거리 사격에 유용하며, 플랫폼 한쪽으로 전투를 집중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