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trange: Reunion
원하는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고 맥스와 클로이의 추억의 의상 DLC를 받으세요. 5월 5일 10:00 UTC까지 어느 에디션을 구매하시든 이 특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로이 프라이스는 맥스 콜필드의 '시간 속 동반자'였습니다... 그녀를 잃은 건 맥스의 가장 큰 후회로 남아 있습니다. 그런 클로이가 칼레돈 대학교에 찾아왔습니다. 악몽과 도저히 설명할 수 없는 기억에 시달리는 클로이에게는 맥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맥스 역시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3일 뒤, 어마어마한 불길이 캠퍼스를 집어삼키기 때문이죠. 맥스의 시간 되감기 능력으로 시간을 벌기는 했지만, 혼자서는 이 불길을 막아낼 수 없습니다. 화마는 맥스와 클로이에게 비극적인 선택을 강요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불타 버리기 전에, 그들은 앞으로 함께할 수 있는 길을 찾을 수 있을까요? 장대한 피날레 맥스와 클로이의 서사와 칼레돈의 운명은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 속에서 두 주인공, 맥스와 클로이로 플레이하며 대망의 클라이맥스를 직접 경험하세요. 되감기 능력의 귀환 맥스를 상징하는 능력이 돌아왔습니다! 어떤 결정이든 필요할 때마다 되돌리고, 대화의 흐름을 틀고, 상황을 바꾸면서 4차원 퍼즐을 풀어 나가세요. 매력적인 반항아 시비와 말대답을 무기로 삼는 클로이가 되어, 재치와 기지, 날카로운 입담으로 상충되는 기억과 악몽에 담긴 비밀을 파헤치세요. 삶, 죽음, 그리고 인과 다가오는 불길에서는 아무도 안전하지 못합니다. 칼레돈에 있는 친구들이 화재에 휘말리기 전에 범인을 밝혀내세요. 누가 살아남을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본작만의 사운드트랙 다양한 오리지널 연주곡과 노래, 향수를 자극하는 곡부터 최신 곡까지 포함된 라이선스 트랙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