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trange 2 - 에피소드 5
션과 다니엘의 기나긴 여정도 이제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이제, 잔혹한 최후의 시험만이 남아있습니다. 책임과 자유의 기로 위, 도망칠 곳마저 사라져 버린 션은 이 곤경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이런 위기의 순간에서도 다니엘이 션을 따를까요? 지금까지 션의 모든 선택, 다니엘이 깨달은 모든 교훈, 둘이 지금까지 만난 모든 적과 친구들이 션과 다니엘을 이곳으로 인도했습니다. 션과 다니엘은 과연 함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세상은 끝내 둘을 영영 갈라놓고 말까요? * 플레이하려면 Life is Strange 2 에피소드 1이 필요합니다. - 제작진이 의도한 경험을 하기 위해서는 모든 에피소드를 순서대로 플레이하세요. - 출시와 동시에 에피소드 2부터 5를 개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