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trange 2 - 에피소드 3
션과 다니엘의 멕시코를 향한 위험한 여정은 비버 계곡을 간신히 탈출한 후에도 끝나지 않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형제는 캘리포니아에서 캐시디, 핀과 재회하고 사회의 변두리에서 떨어져나온 부랑자 집단과 친해지며, 불법 농장에서 함께 일하며 돈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서 갈등이 생기게 되고, 형제의 우애에도 위기가 찾아옵니다. 이런 긴박한 상황을 함께 헤쳐나갈 수 있을까요? * 플레이하려면 Life is Strange 2 에피소드 1이 있어야 합니다. - 제작진이 의도한 경험을 하기 위해서는 모든 에피소드를 순서대로 플레이하세요. - 에피소드 2에서 5는 발매 즉시 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