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Sing 2026 인터내셔널 히트곡 - 골드 에디션
재미로 가득한 밤과 잊지 못할 퍼포먼스를 선사할 Let’s Sing 2026와 함께 글로벌 노래방 파티를 다시 즐기세요. 솔로 곡으로 성대를 풀든, 듀엣 곡으로 호흡을 맞추든, 친구들과 경쟁하든, Let’s Sing 2026에선 최고의 플레이리스트와 끝없는 즐거움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골드 에디션: Let’s Sing 2026 골드 에디션에는 노래 35곡과 VIP 패스 1개월 무료 체험 + 3개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트 1위를 기록한 35곡을 포함해 최신 히트곡부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까지 원하는 모든 노래를 불러 보세요. - Billie Eilish – BIRDS OF A FEATHER - Chappell Roan – HOT TO GO ! - Gracie Abrams – I Love You, I'm Sorry - Selena Gomez – Single Soon - Lizzo – 2 Be Loved (Am I ready) - Shaboozey – Good News - Ed Sheeran feat Lil Baby – 2step ...이 외에도 많은 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주요 특징: * 공식 뮤직비디오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한층 더 음악에 몰입해 보세요 * 흥미진진한 4가지 게임 모드는 혼자 즐길 수도,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도 있습니다 * 최대 4인을 지원하여 파티와 가족 모임에 제격입니다 * 스마트폰을 마이크로 사용하려면 무료 동반 앱을 설치하세요 * 1개월 무료 VIP 패스로 180곡 이상의 추가 곡을 잠금 해제하세요 * 이번에 데뷔하는 신인이든, 노래방의 제왕이든 Let’s Sing 2026에선 누구나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무대를 장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