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son Learned
타워 디펜스 장르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으로 프랭크가 역사 속을 여행하도록 도와주세요. 협동 또는 솔로 모드에서 기괴한 백일몽의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자원을 모으고, 방어 타워를 건설하고, 미니언을 관리하세요. 도전에 나서서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세요! 프랭크의 역사 속 여정을 도와 기괴한 꿈의 세계로 들어가세요! 자원을 모으고, 동료를 얻고, 타워를 건설하고, 독특한 적들의 파도를 막아내세요. 원시인 무리, 프랑스 군단 또는 중세 기사들과 맞서 싸우세요. 동료를 해방시켜 하수인을 확장하고 그들의 도움을 받아 나른한 잠에서 깨어나세요. 클래식 타워 디펜스 탑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적의 파도가 있습니다! 여섯 개의 다른 역사적 시대를 여행하세요. 도중에 역사의 페이지에 자신을 기록한 위대한 전사와 지도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물론 약간 변경된 형태로. 이 세계는 기이하고 악마 같은 생명체들로 가득합니다. 타워, 업그레이드, 하수인 나무와 돌과 같은 자원을 모아 방어 타워를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새총과 함께 적에 대한 주요 방어 수단이 될 것입니다. 전투에서 도우미를 사용해 간단한 임무를 부여하고 기지를 방어하세요! 협동 및 싱글 플레이어 게임 모드 이 미친 세상에서 혼자서 또는 절친한 친구들과 함께 화면 분할 협동 모드로 이 놀라운 모험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