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binera
정확한 움직임이 필요한, 정교하고 무시무시한 퍼즐. 한꺼번에 조작되는 여러 개의 공. 쓰러진 왕... 머리를 잘 굴려야 하는 퍼즐 플랫폼 게임에서 여러 색깔의 구슬을 동시에 조작합니다. 위태위태한 각 레벨에서 모든 공을 합쳐서 게임을 진행하세요. 모든 레벨을 다 통과할 자신이 있나요? Kave of Kaos에서 King Kombine을 구해낼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