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시절, 조상들은 두 개의 성스러운 크리스탈의 힘으로 보호받으며 누리는 삶을 살았습니다. 한 크리스탈은 영적 세계를 유지시켰고, 다른 하나는 물질 세계를 강화시켰습니다. 이것은 배신자 중 한 명이 이 에너지의 근원을 훔치고 그것을 통제하겠다고 주장할 때까지 계속되었습니다. 그는 신이 되어 전 세계를 정복하고자 했습니다. 거대한 대가를 치르며, 선조들은 신의 힘을 가진 크리스탈을 다시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두 크리스탈을 수많은 조각들로 산산이 부셨습니다. 이제 세계는 배신자들로부터 보호받고 있지만 외부 위협에는 취약합니다. 고대 마법사들의 믿을 수 있는 보호 아래, 조각들은 세계의 네 부분에 숨겨져 있고, 그것들에 대한 지식은 지식의 수호자들에 의해 신중하게 지켜지고 있습니다. 그 후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사람들은 신의 힘을 가진 크리스탈에 대해 잊어버렸습니다. 그러나 방어력이 없는 행성을 감지하고, 보편적인 악이 이 세계로 침투하기 시작했습니다. 혼란을 목격한 지식의 수호자들의 후손들은 크리스탈 조각들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지식의 수호자가 되어 신의 크리스탈 조각들을 수집하게 됩니다. 크리스탈로 가는 올바른 길을 찾아보세요. 위험한 장애물을 피하세요.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한 공간에서 다른 공간으로 순간이동하세요. 막힌 지역에 도달하기 위해 기억력, 논리력, 공간지향성에 관한 작업을 해결하세요. 레벨에서 물건을 파괴하고, 옮기고, 결합해서 신의 크리스탈에 도달하세요. 주요 특징들: - 많은 레벨들; - 수십 가지의 독특한 메커니즘들; - 메커니즘들을 결합할 수 있는 능력; - 아름다운 그래픽 효과가 있는 멋진 픽셀 아트 스타일; - 게임 플레이 몰입감을 향상시키는 즐거운 음악과 오디오 동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