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Rush Origins
Kingdom Rush Origins는 수상 실적에 빛나고, 전세계 게이머들과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수백만 명이 즐기는 Kingdom Rush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베즈난이 힘의 보석으로 왕국을 위협하기 전, 모든 것이 시작되던 과거 시대로의 여행이 시작됩니다. Kingdom Rush 시리즈를 타워 디펜스 게임의 대표작으로 만들어준 신속하고 몰입감 넘치는 게임성을 즐기세요. 흥미진진한 프리퀄에서 엘프 군대를 지휘하고, 새로운 타워, 영웅 및 주문을 이용하여 바다뱀, 사악한 마법사, 밀려오는 놀 부족의 공세를 막고 신비의 땅을 방어하세요. Kingdom Rush Origins는 수백만 명이 사랑하는 독특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유지하며, 새로운 콘텐츠와 요소를 잔뜩 집어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