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Rush Frontiers
이전보다 더 강력하게 돌아온 Kingdom Rush: Frontiers는 전작의 빛나는 명성에 걸맞은 화끈한 플레이를 선보입니다. 이국적인 세계의 위대한 여정에서 군대를 지휘해 드래곤과 식인 식물, 지옥의 악령들을 무찌르세요. 새로운 타워와 레벨, 영웅 등 수많은 전력이 적들을 쳐부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걱정 마세요. 전작의 좋았던 부분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니까요. 이게 바로 '빈티지'죠.) Kingdom Rush: Frontiers는 여러분의 미소를 자아낼 멋진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