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Slime in Cashtle (Windows)
King Slime in Cashtle은 슬라임 왕국의 통치자로 플레이하는 정밀한 2D 플랫포머입니다. 당신의 중요한 임무는 자신의 성에 남겨진 모든 세금 코인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점프하고, 함정을 피하며, 위험한 성의 바이옴을 통과해 도전적인 플랫폼 구간을 돌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