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ll It With Fire
거미는 인류의 가장 오래되고 치명적인 숙적입니다. 자격 있는 Kill It With Fire 해충 구제업자가 되어 반격할 때가 되었습니다! 무기를 모으고 시간과 공간, 교외를 초월하는 여정에서 다리 여덟 달린 골칫거리를 추적하세요. 꼭 이 순서를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거미를 물리치기 위해선 놈들의 약점을 이용해야 합니다. 바로 불입니다. 아니면 폭탄이나, 표창이나, 물건으로 찍어버리거나... 뭐든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쉬운 일이란 건 아닙니다. 우선 거미를 찾아야 합니다. 최첨단 거미 추적 장치를 사용해 수백 곳의 잠재적 은신처 중에서 사냥감의 위치를 정확히 찾아내고 모든 것을 불태우거나 연료가 떨어지면 프라이팬으로 내려쳐야 합니다. 이게 바로 유일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