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ki - A Vibrant 3D Platformer
다채로운 색상의 3D 장애물 코스를 질주하면서 별과 열쇠를 최대한 빨리 획득하세요! 1인칭 시점으로 다채로운 색상의 3D 장애물 코스를 질주하면서 플랫포밍 실력을 뽐내세요! Kiki는 정밀한 플랫포밍 기술에 초점을 맞춘,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액션 게임입니다. 뛰고 점프하면서 위험한 함정을 피하고, 별과 트로피를 모으고, 열쇠를 찾아 문 등을 여세요. 그리고 모험을 하면서 심장을 뛰게 만드는 칩튠 사운드트랙도 즐기세요! 여러 개의 세계에 각기 다른 장애물과 진행할수록 점점 더 난이도가 상승하는 60개의 장애물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션 목표를 클리어하고 시간 제한 안에 골을 통과해서 새로운 스테이지를 잠금 해제하세요. 아니면 이미 클리어한 레벨을 다시 플레이해서 더 높은 점수를 받으세요! 과연 당신은 진정한 점프 마스터가 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