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rbal Space Program: Breaking Ground
Kerbal Space Program: Breaking Ground 확장팩은 Kerbal Space Program의 확장팩입니다. - 행성 지표면: Breaking Ground에서 가장 큰 차별점은 은하계 곳곳에 있는 행성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운석, 크레이터, 암석 노출지, 얼음 화산 등이 풍부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 로보틱스 부품: 다양한 경첩, 피스톤, 로터, 회전 서보로 창의적인 제작이 가능합니다. - 과학 장비: 보관 컨테이너에 새로운 과학 연구 장비를 넣어 가져가 더 많은 과학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