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tucky Route Zero: TV Edition
켄터키에 황혼이 내리면, 새의 노래에 개구리와 곤충들이 합창을 하고, 익숙했던 길은 낯설어져 쉽게 길을 잃습니다. 이미 길을 잃은 사람들은 지하 동굴을 통해 구불구불한 비밀 고속도로로 가는 길을 찾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 고속도로 주변에서 일하며 사는 사람들은, 처음에는 조금 낯설지만 곧 친숙해집니다. 저주받은 골동품 가게의 마지막 배달을 하는 늙은 기사, 유령으로 둘러싸인 구식 TV를 고치는 젊은 여성, 어린아이와 그의 거대한 독수리 친구, 로봇 뮤지션, 곳곳에 숨어 보이지 않는 전력 회사, 그리고 전력회사의 지배에 맞서 투쟁하는 공동체죠. "켄터키 루트 제로: TV 에디션"은 5막으로 구성된 사실적인 매직 어드벤처 게임으로, 인상적인 전자 음악과, 더 베드퀼트 램블러스(The Bedquilt Ramblers)가 녹음한 찬송가와 블루그래스 스탠다드 음악이 특징입니다. 비디오 게임의 역사에서 연극, 영화, 실험적인 일렉트로닉 아트만큼 놀라운 비주얼 스타일로 표현된 이 게임은 갚을 수 없는 빚, 버려진 미래, 그리고 공동체를 찾으려는 인간의 투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