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MCO RPG Selection Vol. 9
이제 하나의 번들로 4개의 RPG를 즐길 수 있습니다: Asdivine Saga, Ghost Sync, Sword of Elpisia, Ambition Record! ◆ Asdivine Saga 냉정과 열정을 지닌 영웅과 히로인들의 모험담 서로 적대하던 두 나라의 공주가 같은 파티에 합류한다! 혼란과 격동이 예고된 여정에 뛰어드세요. ◆ Ghost Sync 유령 소년과 함께하는 빙의 배틀! 마법 검사 소녀가 실체 없는 소년과 그가 빙의한 개의 정령을 만난다. ◆ Sword of Elpisia 사람이 마검이 되는 세계. 마검을 둘러싼 기묘한 운명에 이끌려 전투에 몸을 던지는 이들의 격렬하고도 애절한 이야기. ◆ Ambition Record 승리의 노래를 울려라, 용병들이여! 야망과 신념이 충돌하는 전쟁 속에서, 용의 힘을 품은 자만이 승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