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rassic World Evolution: 초식공룡 팩
새로운 초식공룡 세 종을 추가해 공원의 종 다양성을 늘리세요.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초식공룡 팩에는 공원을 더욱 다양하고 활기 넘기게 만들어주는 초식공룡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호말로케팔레: '평평한 머리'라는 뜻의 이름처럼 호말로케팔레는평평하고, 두껍고, 쐐기처럼 생긴 두개골을 박치기 도구로 사용했습니다.드리오사우루스: 숲 서식지를 좋아하는 드리오사우루스는 속도와 민첩성이 특징입니다. 이들은 달릴 때 뻣뻣한 꼬리로 균형을 잡습니다.니게르사우루스: 가장 작은 용각류 공룡 중 하나로, 길이가 9미터 정도입니다. 긴 목을 갖고 있지만 니게르사우루스는 바닥 근처의 식물을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