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rassic World Evolution: Claire's Sanctuary
시간이 없습니다! 시보산은 시한 폭탄과 같습니다. 화산이 폭발하면 공룡들을 이슬라 누블라로 안전하게 수송하기 어려워집니다. 클레어 디어링과 함께 이 구조 미션을 완수하고 이 아름다운 생명체들을 구출하세요. 이번 스토리는 이슬라 누블라 북쪽 해안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진행됩니다. 그곳에서 공룡들을 구해내야 하지만 알 수 없는 질병이 공룡들을 덮쳐 안전한 곳으로 수송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질병의 원인을 밝혀내 치료제를 개발하고, 공룡들을 지상 낙원인 보호구역의 새로운 보금자리로 안전하게 수송하세요. 보호구역은 구조된 공룡들에게 완벽한 보금자리입니다. 이곳에서의 챌린지는 공룡 보호를 위한 클레이어의 생각을 최대한 반영한 이상적인 보금자리를 만들고, 공룡의 욕구와 공원 운영의 현실 사이에 밸런스를 조절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공룡 세 종을 발견하세요. 유오플로케팔루스, 는 온몸을 뒤덮은 골판이 특징입니다. 오우라노사우루스, 목 부위부터 꼬리까지 등에 두꺼운 근육질 돛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베르토사우루스, 눈 위에 있는 짧고 단단한 볏, 커다란 두개골, 짧은 팔과 손가락이 두 개인 발이 특징으로 강력한 두 다리로 걸어 다녔습니다. 새로운 고식물학 지식으로 새로운 종류의 초식공룡 먹이를 연구하고, 새로운 온실 건물에서 진짜 같은 천연 식물들을 길러 보세요. 공원과 공룡 우리를 둘러보는 쥬라기 투어를 완성해 이 거대한 생명체를 가까이 목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