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bilee
Jubilee는 순수 정밀 플랫폼 게임입니다. 업그레이드도, 파워업도 없이 점프와 회전만으로 다양한 도전 과제를 해결하세요. 보석을 모으고 동물들을 구하세요. 세계의 여러 지역을 통과하는 다양한 경로를 따라가며 탈출구로 향하는 길을 개척하고... 자유를 찾으세요! 정밀한 플랫폼 Jubilee에서 어설픈 점프나 집중력이 부족한 플레이어는 살아남기 어렵습니다. 도전을 최대한 즐기려면 정확한 플레이와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비선형 세계 Jubilee에는 수많은 대체 경로와 비밀 통로가 존재합니다. 나만의 방법으로 각 지역을 통과하고 자유를 찾으세요! 동물 구출하기 이 세계에는 구출해야 할 동물들이 많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동물을 모두 찾을 수 있을까요? 스피드 타이머 옵션 Jubilee 플레이어는 스피드런 챌린지를 통해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영웅 잠금 해제 Jubilee는 이 세계에서 혼자가 아닙니다. 대체 영웅을 찾아 게임을 새롭게 경험하세요! 그들은 빚을 갚지 않았다는 이유로 당신을 가뒀습니다. 그런데 그들에게 누가 그러라고 했을까요?! 당신은 처음부터 빚을 갚을 생각이 전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