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lly Brawl
"젤리 난투(Jelly Brawl)는 끈적끈적하고 파괴적인 멀티플레이어 파티 게임으로, 흔들리고, 펄럭이고, 펑펑 터져 정상에 오르게 됩니다! 수많은 스테이지, 미니 게임, 모드에 걸쳐 독특한 젤리 기반 전투를 통해 혼자서 또는 친구와 맞서 싸우며 최후의 젤리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세요! 50개 이상의 경기장과 스테이지! 50개 이상의 디자인된 경기장과 무대 중 하나에서 마지막 젤리가 되기 위해 싸우세요. 전투에서 위험을 피하고 위험한 지형을 미끄러져 1등이 되세요. 4가지 게임 모드와 다양한 미니 게임! Hit & Run, 레이스 또는 클래식 마지막 젤리 스탠딩 모드와 같은 여러 모드 중 하나에 뛰어들어 클래식 미니 게임 방식으로 다양한 보스 라운드에서 대결하세요. 게임 레벨 에디터와 커스텀 스테이지! 즐거움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싶나요? 내장된 레벨 편집기를 사용하여 나만의 스테이지를 만들어보세요! 자신만의 스테이지를 쉽게 디자인하고 다른 스테이지를 다운로드하여 계속해서 재미를 느껴보세요! 끈적끈적한 물리학 기반의 대혼란! 간단한 포인트 앤 고(point and go) 컨트롤을 갖춘 Jelly Brawl은 배우기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빠른 반응과 적절한 타이밍의 탭이 없으면 매끄러운 젤리에 대한 통제력을 잃기 쉽습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로컬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최대 4명의 친구와 대결하세요! 무대의 마지막 젤리가 되기 위해 싸우거나 다양한 플레이 모드 중 하나에서 승리를 거두세요! 끝없는 도전과 수많은 잠금 해제 가능 항목! 끝없는 도전을 완료하고 레벨을 올려 새로운 플레이 가능한 스킨, 스테이지, 모드를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