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ged Alliance 3
천연 자원이 풍부하고 정치적 분열이 깊게 자리 잡고 있는 그랜드 첸은 투표로 선출된 대통령이 실종되고 "군단"이라고 알려진 군부가 권력을 차지하면서 혼돈에 휘말립니다. 이제 대통령의 가족은 모든 자원을 동원하고, 막강한 아도니스 기업과의 협력까지 감수하며 솜씨 좋은 용병단을 고용하고 대통령을 찾아내 조국의 질서를 되찾으려 합니다. Jagged Alliance 3에서 각기 고유한 개성과 장단점, 배경 이야기를 지닌 다양한 용병들 중에서 원하는 병사를 선택하세요. 그리고 전장으로 나서 그랜드 첸을 탐험하며,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자금을 모으고, 팀을 확장하여 궁극적으로 국가의 운명을 결정할 결정을 내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