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in Space
잭 인 스페이스는 아이들을 위해 디자인된 다채로운 우주 어드벤처 게임으로, 재미있는 미니게임과 간단하면서도 교육적인 도전 과제들로 가득합니다. 잭과 함께 밤하늘을 탐험하고, 생동감 넘치는 우주 연구실을 발견하고, 호기심과 논리력, 기초 수학 능력을 자극하는 흥미진진한 퍼즐을 풀어보세요. 별 세기부터 공장에서 우주선 부품 조립까지, 모든 활동은 이해하기 쉽고, 성취감을 주며, 시각적으로도 매력적입니다. 잭의 미래형 조종실에서는 그림 퍼즐을 풀면서 캐릭터와 배경을 차근차근 알아갈 수 있어, 각 도전 과제를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큼직한 버튼, 활기찬 애니메이션, 그리고 여유로운 진행 속도를 가진 잭 인 스페이스는 우주, 퍼즐, 그리고 놀이를 통한 학습을 ​​좋아하는 어린 플레이어들에게 완벽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