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landers
ISLANDERS: Console Edition은 다채로운 섬에 도시를 건설하는 미니멀리스트 전략 게임입니다.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ISLANDERS를 이제 콘솔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무한한 수의 신 개척지를 탐험하고 여러분의 정착지를 작은 마을에서 드넓은 도시로 확장시키며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해 보세요. ISLANDERS: Console Edition에서 여러분은 빈 캔버스와 최소한의 건물 세트로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각 섬을 여러분의 창조물로 채워 번성시키고 최고 점수를 달성하여 새로운 건물을 잠금 해제하는 것입니다. 점수는 세심하게 각 건물을 배치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천연 자원에 대한 접근성을 확보하고 진입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는 등 주변 환경에 유의하세요. 준비가 되면 새로운 땅으로 여행을 떠나실 수 있습니다. 더 크고 더 비싼 건축물을 세우는 동안 Islanders의 아름다운 환경을 탐험해 보세요. 더 많은 건물을 세울수록 여러분의 점수는 높아질 것이며 새로운 섬으로 떠나기 전 마지막 라운드에 여러분이 바라보는 도시는 더욱 웅장해질 것입니다.